<내 친구 어둠> <아이 러브 유> <탑건: 매버릭> <알렉산드로스: 신의 탄생> <탐정들의 영업비밀>
겹 많은 소년을 찾아온 이상한 친구
내 친구 어둠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요? 친구로 만드세요.
<내 친구 어둠>(Orion and the Dark)은 세상의 모든 게 두려운 소년 오리온에게 ‘어둠’이라는 새 친구가 찾아오고, 함께 온 세상을 누비며 두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무서운 것도 많은 오리온은 매일 밤 찾아오는 어둠을 가장 무서워합니다. 그런 오리온에게 어느 날 밤, 형체를 띈 ‘어둠’이 나타나고, ‘어둠’은 오리온과 함께 모험을 떠나며 밤을 무서워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과연 오리온은 마음을 활짝 열고 미지의 세계를 맞이해 공포보다 기쁨으로 가득한 삶을 이어갈 수 있을까요?
사랑에는 언어가 필요 없다
아이 러브 유
초능력은 행운일까 아니며, 불행일까?
<아이 러브 유>(Eye Love You)는 다른 사람의 마음속 목소리가 들려 사랑을 포기했던 한 여자 앞에 낯선 언어로 생각하는 유학생이 나타나 새로운 설렘이 시작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초콜릿 가게 사장 모토미야 유리는 눈을 보면 상대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독특한 ‘텔레파시’ 능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능력 때문에 사람들과의 교류를 어려워합니다.
어느 날, 한국 음식을 시켰다가 배달원으로 온 한국인 유학생 윤태오를 만나게 됩니다.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며 일본 대학에서 멸종위기 동물을 연구하는 학생인 태오는 특유의 밝고 사교적인 성격으로 유리에게 다가갑니다.
영화 <두더지>로 제36회 일본 아카데미 신인배우상, 제6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마르첼로 마스트로얀니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입증한 니카이도 후미가 유리 역을 맡았습니다.
[스토브리그], [무인도의 디바] 등에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채종협이 윤태오 역을 맡아 설렘 가득한 로맨스 연기를 보여줍니다.
돌아온 톰형을 만난다!
탑건: 매버릭
두 말이 필요 없는 영화죠, <탑건: 매버릭>(Top Gun: Maverick).
실전 전투 경험이 있는 조종사 매버릭이 전투 파일럿 교관으로 돌아와 새로운 팀원들을 훈련시키고 팀워크를 쌓아가던 중 위험한 임무가 주어지고, 매버릭은 자신이 가르친 동료들과 함께 마지막이 될지 모를 비행에 나섭니다.
<탑건: 매버릭>은 전 세계를 열광케 한 <탑건>의 34년 만에 돌아온 후속작이죠. 스턴트 없이 모든 연기를 소화하는 톰 크루즈의 역량을 유감없이 확인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화려한 액션 시퀀스와 짜릿한 전투 비행 장면을 맘껏 즐기시죠.
역사상 전무후무한 전설의 대왕
알렉산드로스: 신의 탄생
고대 그리스의 제왕이자 전설적인 지도자인 알렉산드로스 대왕을 만난다.
<알렉산드로스: 신의 탄생>(Alexander: The Making of a God)은 알렉산더 대왕으로 알려진 알렉산드로스 대왕의 놀라운 삶과 온 세상을 정복하려 했던 그의 불타는 열망을 전문가들의 인터뷰와 생생한 재연 장면을 통해 보여주는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알렉산드로스 대왕은 페르시아를 넘어 동쪽 인도 근처까지 이르는 대제국을 건설했죠. 그가 왕위를 계승하고 땅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펼쳐 나가는 모든 여정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알렉산드로스: 신의 탄생>은 역사상 전무후무한 업적을 이룬 정복가의 탄생부터 그의 삶에 깊이 들어가 치열했던 전투의 현장과 왕궁에서 벌어지는 과정까지 역사 전문가들의 인터뷰를 통해 더욱 리얼하게 전달합니다.
생활 밀착형 사건 추적기
탐정들의 영업비밀
명탐정 셜록을 만난다?
지난 2020년 탐정업이 합법화됐었죠.
<탐정들의 영업비밀>(Detectives: The Trade Secret)은 그때부터 현실 세계에서 맹활약 중인 탐정들이 다양한 의뢰 케이스를 소개하는 생활 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입니다.
사건 의뢰부터 추적, 해결까지 탐정의 모든 범죄 해결 과정과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돌발 상황, 그리고 애환을 생생하게 공개합니다.
데프콘, 유인나, 김풍이 MC로 활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