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가 기다렸다! 역대급 미스터리 예고 👻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영어) 부문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던 화제의 드라마 <웬즈데이>가 드디어 시즌2로 돌아옵니다!
🎬 새 학기를 맞이한 네버모어 아카데미를 배경으로 더욱 강력해진 미스터리와 예측 불허의 사건들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과 퍼스트룩 스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어서 함께 <웬즈데이> 시즌2의 매력 속으로 빠져볼까요? 🖤
🎒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드리운 더욱 짙어진 어둠!
웬즈데이의 새로운 미스터리 추적 시작! 🕵️♀️
새로운 학기가 시작된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돌아온 웬즈데이 아담스(제나 오르테가). 하지만 평화로운 학교생활은 잠시, 웬즈데이 주변에는 더욱 오싹하고 기이한 미스터리들이 연이어 발생합니다.
😱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공항 검색대에서부터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웬즈데이의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 너클, 전기충격기, 쌍절곤, 칼 등 위험한 물건들을 가득 챙긴 웬즈데이와 대비되는 선크림을 챙긴 씽(빅터 도로반투)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죠. 😂
학교로 돌아온 웬즈데이에게 엄마 모티시아(캐서린 제타 존스)는 학교에 돌아온 소감을 묻고, 웬즈데이는 "범죄 현장에 다시 온 기분이에요"라고 답하며 이번 시즌 역시 다사다난한 사건들이 펼쳐질 것을 암시합니다.
😨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명체에게 공격당하는 사람, 소름 끼치는 인형들에 묶여 있는 웬즈데이의 모습은 이번 시즌의 미스터리 강도를 짐작게 합니다. 여기에 "어느 가족에게나 어두운 비밀은 있어, 웬즈데이. 그리고 비밀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지"라는 모티시아의 의미심장한 대사는 가족에게 숨겨진 비밀과 그로 인해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
🎭 반가운 얼굴들과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
함께 공개된 퍼스트룩 스틸은 웬즈데이 주변 인물들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담고 있어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 기괴한 인형을 들고 어색하게 웃는 이니드(에마 마이어스), 여전히 끈끈한 애정을 자랑하는 아담스 부부 모티시아와 고메즈(루이스 구스만), 손에서 전기를 뿜어내는 퍽슬리(아이작 오도네즈), 사이렌 능력을 사용하는 비앙카(조이 선데이),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했던 하이드 타일러(헌터 두핸), 그리고 웬즈데이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인 페스터 삼촌(프레드 아미센)까지!
🥰 기존 캐릭터들의 활약은 물론, 새로운 네버모어 아카데미 교장 배리 도트(스티브 부세미)와 웬즈데이의 할머니 헤스터 프럼프(조애나 럼리)의 등장은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 묶인 웬즈데이, 그의 눈에서 흐르는 검은 눈물의 의미는? 티저 포스터 공개!
지난 4월 22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밧줄에 묶인 채 앉아 있는 웬즈데이의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합니다.
🖤 "고문 같았던 기다림"이라는 카피는 <웬즈데이> 시즌2를 얼마나 많은 팬들이 기다려왔는지 짐작하게 하죠. 납치된 듯한 상황에서도 전혀 두려워하는 기색 없이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는 웬즈데이의 모습은 그의 독보적인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줍니다. 특히 웬즈데이의 눈에서 흐르는 검은 눈물과 어깨 위에 자리 잡은 씽의 모습은 이들에게 어떤 기이하고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닥칠지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
전 세계를 다시 한번 <웬즈데이> 신드롬으로 물들일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2 파트1은 2025년 8월 6일(수)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