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8x90
반응형

2025/05/12 2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지브리 신화의 시작을 극장에서! 6월 개봉 확정!

25년 만에 극장에서 다시 만나는, 바람과 자연의 수호자 나우시카.지브리 신화의 시작, 다시 스크린으로가 돌아옵니다.스튜디오 지브리의 첫걸음,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상상력이 처음으로 펼쳐졌던 이 작품은 2025년 6월, 25년 만의 극장 재개봉을 맞이하게 되었죠.이번 상영은 단순한 재개봉이 아닙니다.지브리 세계의 시작이자, ‘아니메쥬와 지브리展’이라는 전시와 함께 펼쳐지는 특별한 기획. 영화와 전시, 두 감성의 조합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예요.명작의 조건을 모두 갖춘 이야기나우시카는 단순한 캐릭터가 아닙니다.황폐해진 대지 위에서 자연과 소통하는 능력을 지닌 한 소녀이자, 인간과 자연 사이의 가교가 되려는 존재.그녀의 싸움은, 누군가를 이기기 위한 전쟁이 아닌, 공존을 위한 사투입니다.지브리..

악당의 심리학⑥|미스테리오: 거짓으로 세상을 지배하려 한 자

인정받고 싶었던 남자, 그는 왜 환상의 세계를 만들었을까?🗯 "People need to believe. And nowadays, they’ll believe anything.""사람들은 믿을 필요가 있어. 그리고 요즘 사람들은 뭐든 믿어버리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Spider-Man: Far From Home) 속**미스테리오(퀜틴 벡)**는 한때 천재적 기술자였다.하지만 그의 재능은 세상에 외면당했고, 결국 그는 거대한 환상의 세계를 만들기로 결심한다.그는 단순히 세상을 속이려 한 것이 아니다.세상이 자신을 인정해주지 않는다면, 거짓이라도 만들어서 인정받겠다는 왜곡된 집착이 그를 악당으로 만든 것이다.오늘은 미스테리오라는 인물이 보여주는자격지심, 인정 욕구, 그리고 거짓을 통한 통제 심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