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운명과 강력한 업보의 드라마
경성크리처 파트 2
파트 1은 호불가 엇갈렸죠?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가 파트 2를 공개합니다.
박서준, 한소희는 물론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파트 2에도 빛난다고 하네요.
일제 강점기인 1945년 봄, 경성 한 복판에서 두 청춘이 일제의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선다는 이야기죠. (소희는 엄마를 구할 수 있을까요?)
탐욕으로 물든 공간 옹성 병원에서 펼쳐지는 긴박하고 처절한 이야기와 그 속에서 꽃피운 두 청춘의 강렬한 이야기가 과연 어디로 향할지 궁금하면 채널을 넷플릭스로 돌리세요.
위험천만한 적들로부터 가족을 지켜라
선 브라더스 The Brothers Sun
킬러에게도 가족은 있겠죠. 사람을 죽이기만 하던 킬러가 이번엔 가족을 지켜야 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넷플릭스 시리즈 <선 브라더스>는 전설의 킬러가 자신의 어머니와 남동생을 지키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아버지인 대만 삼합회 수장이 의문의 암살자에 의해 총격을 당하자, 장남인 찰스 체어레그 선(저스틴 첸)은 남은 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입니다.
어머니 아이린(양자경)과 가족의 실상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 채 살아온 순진한 남동생 블루스(삼송리)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살고 있습니다.
찰스는 그곳에서 타이베이의 무시무시한 조직과 또 다른 신흥 파벌들과 싸우게 됩니다.
수많은 적과 싸워야 하는 상황 속에서 세 가족은 떨어져 사는 동안 생긴 상처를 치유하고 형제애와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간다는 게 이 작품의 메시지입니다.
아시아계 최초 제95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은 양자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
생존을 위한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 Society of the Snow
1972년 우루과이 항공기가 안데스산맥 깊은 오지로 추락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은 이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럭비팀을 태우고 칠레를 향하던 우루과이 공군기 571편 전세기.
그런데 안데스산맥 중심부의 빙하 위로 추락하는 사고가 일어납니다.
전체 인원 45명 중 살아남은 인원은 29명. 이들은 가혹한 환경 속에서 극한의 추위와 굶주림과 싸우게 됩니다.
그런데… 이들은 점점 끔찍한 상황에 맞닥뜨리게 되고, 생존을 위해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영상미 속에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가 더해져 잊지 못할 전율을 선사할 겁니다.
이제껏 본 적 없었던 새로운 ‘조커’를 만나라!
조커 Joker
배트맨의 영원한 숙적이자 희대의 악당이죠 ‘조커!’
이 작품은 조커의 탄생 서사를 다룬 영화입니다.
코미디언을 꿈꾸며 광대로 살아가던 평범한 아서 플렉이 폭력과 광기에 물든 악당 조커로 변해가는 과정을 담고 있죠.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코믹스 영화 사상 최초로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글래디에이터>, <그녀>, <나폴레옹> 등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는 호아킨 피닉스는 조커 역을 맡아 희극과 비극을 오가며 절대 악으로 변해가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명화 ‘골드 핀치’가 가져다준 격동적인 삶
더 골드핀치 The Goldfinch
미술관에서 일어난 폭발 사고로 엄마를 잃은 테오도르가 명화 ‘황금 방울새’를 손에 쥐게 된 이후 여러 사건을 겪으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가 <더 골드핀치>의 메인 스트로입니다.
뉴욕 소년 테오의 나이는 열세 살.
테오는 그림을 좋아하는 엄마와 함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갑니다.
그런데 그곳에서 폭탄 테러가 일어나 엄마를 잃게 됩니다.
혼란 가운데 테오는 엄마가 가장 사랑하던 명화 ‘골드 핀치’(황금 방울새)를 훔치고, 이로 인해 새로운 여정이 테오에게 펼쳐지게 됩니다.
<더 골드핀치>는 퓰리처 수상 작가 도나 타트의 베스트셀러 《황금방울새》가 원작입니다.